[KAZI] 카지 밀리터리 시리즈 : 팬저 4

[KAZI밀리터리 시리즈: 팬저4 (PANZER IV)

 

INTRO
     이번 포스팅은 유사 레고클론 레고 혹은 호환 레고라 불리고 있는 중국 레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 들어 중국 레고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그중, 국내에서 카지 혹은 개지라고도 불리는 카지사의 밀리터리 시리즈  팬저 4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레고 제품에선 밀리터리 시리즈가 없는 관계로  제품을 보자마자 바로 눈이 갔습니다. 밀리터리 팬저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크다는 팬저 4는1930년대 2 세계대전에 개발되어 사용되었던 독일  탱크라고 합니다.

DISCUSS

(좌측: 실제 팬저 4 우측: 카지 레고 팬저 4)

카지사 팬저 4 레고 모습입니다얼핏 어린 시절 한 번쯤 조립해봤을   밀리터리 시리즈 프라모델의 느낌이 들지 않나요실물과 거의 흡사하네요그나저나탱크를 보고 있자니 영화 퓨리가  떠오릅니다.

제품 디테일:

   : Kazi (카지/개지)

   : KY82010 Panzer IV (팬저 4) 

   : 1193+ 

   :  3 원대



제품 박스 모습입니다. 일단 브릭 수만 봐도 엄청난 제품인 걸 알 수 있네요. 1193개의 제품 중 과연 누락 브릭이 존재할 것인가 아닐 것인가! 실제로, 누락 브릭으로 인해 골머리를 섞는 많은 리뷰를 봤기 때문에 궁금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피규어도 2개가 함께 동봉 되어 있는 모양입니다.

완성된 카지 레고 제품을 보니 더욱 더 어릴 적 조립한 프라모델이 생각 납니다. 브릭의 색상 때문인 건까요?
 

CONCLUSION

제품을 구매하여 만든 후기들을 봤는데, 디테일적인 면에선 많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피규어도 퀄리티가 떨어진다 그러는 , 그럼에도 금액이 착하니깐 용서가   같네요.

제품 자체는, 어린아이들이 조립하기엔 브릭 군데군데가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지 않은 모양입니다. 진흙이 묻어 있거나, 규격이 맞지 않는 브릭도 있다고 하네요그럼에도, 레고에서는 만나볼  없는 밀리터리 시리즈, 그것도 멋진 탱크의 모습을 보니 충분히 구매 욕구를 돋우고도 남는  같습니다. 디테일한 내용은 조만간 구입을 통하여 리뷰를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