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의 신작 모바일 RPG 게임인 레고 퀘스트앤콜렉트(Quest&Collect)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국내 게임 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넥슨(NEXON)이 티티 게임즈(TT GAMES)와 레고 그룹(LEGO GROUP)과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넥슨이 개발 및 발매를 하는 게임이다.

 

이미 2016 12 1일에서 12 5, 5일간 클로즈베타 및 이벤트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바가 있으며, 클로즈베타 당시 IOS 사용자는 제외되어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올 여름 안드로이드OS IOS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 한 레고 닌자고시리즈의 캐릭터인 을 지급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 기간 중 투표 이벤트에 참여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레고 닌자고의 에어짓수 신전, 레고 해적선 그리고 레고 시티의 이동식 지휘본부등 레고 제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투표 결과 1등 캐릭터 종류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이 전원 지급 된다고 하니 레고 퀘스트앤콜렉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투표에 응모하도록 하자.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한 이번 레고 퀘스트 앤 콜렉트 모바일 게임은, 레고 팬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브릭으로 가득 찬 독특하고 다채로운 브릭 월드의 레고 세계를 모바일 게임에 구현 시킨 게임이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용 레고 게임으로는 최초로 다양한 레고 시리즈 (시티, 닌자고, 캐슬, 해적, 넥소나이츠 등)에 등장하는 레고 미니피규어와 세트들을 활용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만의 컬렉션을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

 

본 모바일 게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기 바란다.

 



이번 사전예약 소식은 레고 퀘스트 앤 콜렉트의 정식 발매를 기다린 분들에겐 기쁜 소식 일 것이다. 한편으론, 기존에 출시 된 넥슨 게임들의 부분 유로화부분이 걱정스러운 데, 과금과 무과금 유저의 차이에 대한 논쟁의 문제는 항상 이슈가 되었기 때문이다.

 

개발비용과 게임의 전반적인 운영비가 있으니 부분 유로화는 불가피 할 것이다. 허나, 밸런싱을 잘 시켜서 무과금 유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발매가 되길 바라는 바이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사전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이동가능하다.

  



레고 퀘스트 앤 콜렉트 사전 예약 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