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레고랜드 4월 1일 개장 소식!


일본, 3번째 테마파크 개장

'나고야 레고랜드'




#1 레고랜드



춘천에 부지를 확정하고 당초 예상 개장일인 2015년이었던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가 될 춘천 레고랜드’. 이런저런 사유로 사업이 계속 미뤄졌는데요.


결국, 예상 개장일이 국내보다 늦었던 일본 나고야의 레고랜드가 4 1일 먼저 개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옥외형 테마파크인 레고랜드가 오픈함으로써 일본은 도쿄 디즈니랜드,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포함한 세계 3대 테마파크가 다 모이게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옥외형 레고 테마파크는 7개국에 있으며, 이번 일본에 나고야 레고랜드가 개장되면 8번째 옥외형 테마파크가 된다고 합니다.



 


#2 나고야 레고랜드



아이치현의 나고야는 주변 기후, 시즈오카현과 접해 있으며 이세만과 접해있는 일명 항구도시입니다.


도카이도 본센과 신칸센이 연결되어 있기에 접근성이 편리한 편이며, 나고야 성, 오스 거리, 아츠타 신궁, 나고야 TV 타워 등 주위에 많은 관광지 또한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나고야에 레고랜드가 생김으로써 오사카에서 가야 할 여행코스로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있듯이, 나고야는 레고랜드가 추가될 것 같네요.
 


오는 4 1일 나날이 풀릴 즘 개장하게 되는 나고야 레고랜드는 13헥타르(4만 평)에 육박하는 넓은 대지에 들어서는 대규모 테마파크로써 가족 단위 방문객을 타깃으로 만들어지는 테마파크라고 합니다.





 



#3 주요 볼거리



물론, 나고야 레고랜드를 규모로만 따지고 보자면,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에 비하여 다소 작은 규모입니다만, 단일 주제 테마파크로는 두 테마파크 못지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고야 레고랜드는 7개의 주요 영역으로 구분이 되며, 그중 하이라이트는 2천5백만 개의 알록달록한 레고 브릭을 재료로 미국, 일본 등의 각 유명 명소를 모티브로 만든 미니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브릭으로만 제작된 일본의 오사카 성은 놓쳐선 안될 볼 거리겠죠? 이 외에도, 22만 개 이상의 레고로 제작된 나고야 도시 모형 또한 선보인다고 합니다.



레고랜드라고 하여 브릭 제품만 있는 게 아닙니다. 나고야 레고랜드는 40개의 놀이기구 및 다양한 공연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4 입장료




 
1일권

어른(13세 이상): 6,900 (세금 포함)
어린이(3~13세 이하): 5,300 (세금 포함)
유아(2세 이하): 무료


연간 회원권

어른: 17,300
어린이: 13,300
 


#5 위치



2-2-1 Kinjofuto, Minato Ward, Nagoya City, Aichi Prefecture




 




#6 숙소



기존 레고랜드가 그러하듯, 나고야 레고랜드 또한 레고 호텔이 있다고 합니다.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외관은 어른, 아이  것 없이 두근거리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내부 또한 레고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객실은 여러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로 예약을 하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듯하네요.


1박 가격은 아직 개장 전이라 정보가 없으나, 영국 레고랜드 기준으로 보자면 1박에 130달러 정도입니다. 디즈니 리조트와 비교한다면 저렴한 편으로 생각됩니다.
 
 
#7 국내의 레고랜드의 소식은..?



당초 개장일이 국내 레고랜드 보다 늦었던 나고야의 레고랜드의 오픈 소식은 레고 팬으로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으나, 한편으론 씁쓸합니다.



춘천 레고랜드도 하루빨리 개장 소식이 들리기를 바라며, 올봄 일본으로 벚꽃 여행을 떠날 계획을 가진 가족 여행객 혹은 연인들이 있다면 나고야의 레고랜드를 여행 일정에 추가해보는 건 어떨까요?


나고야 레고랜드 공식사이트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