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포터 미니피규어 국내 정식 출시 및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

레고 해리포터 미니피규어

정식 모델명 ‘레고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 71022’ 출시가  2018 레고 해리포터 미니피규어는 특별한 한정판 미니피규어와 더불어 해리의 투명 망토, 골든 스니치, 볼드모트의  내기니, 뉴트의 니플러와 케이스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되어 출시가 되는 제품입니다.

22가지의 정교하게 세공  한정판 미니피규어와 각각의 미니피규어  최소  가지 이상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제품 이죠.

[출처: 토이저러스 & BRICKSMITH]

아래 링크로 이동하면 레고 해리포터 미니피규어 71022 시리즈에 대해 살펴볼  있습니다.

 

랜덤피규어 vs 박스판매

레고 미니피규어 시리즈 제품의 구매는 랜덤 피규어로, 해당 제품에 어떤 미니피규어가 들어 있는  알수가 없어 운이 없다면 같은 제품을 중복으로 구매하게 되는데요.

[출처: 토이저러스 & BRICKSMITH]

이를 최대한 막기 위해 ‘조물딱방식 또는 ‘점자표등을 동원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미니피규어 획득에 노력을 하는 이들도 있으나,  역시 결코 100% 확률은 아니며 쉽지 않죠.

해당 시리즈의 모든 종류의 미니피규어는 수집하고 싶고, 중복 되는 미니피규어는 싫다면 낱개의 제품이 아닌 하나의 박스 판매 상품 구매를 추천 하는데요.

레고 해리포터 미니피규어 제품의 한박스 세트는 6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미니피규어가 3  골고루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22가지의 종류가 하나의 시리즈라고 했는 , 여기에 해당이 되지 않는 제품이 있는데요.

[출처: 토이저러스 & BRICKSMITH]

바로 22번이라도 불리는 ‘퍼시벌 그레이브스미니 피규어로 해당 미니피규어는 한박스 세트(60)에서 오직 하나만 들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한박스를 구매한다고 해도 완벽하게 22가지로 구성되는  한세트 밖에 안된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한세트를 모두 수집하기 위해서 가장 저렴한 방법은 어떤 방법 일까요?

 

할인 정책과 레고 그리고 레고 미니피규어

레고 제품 중에서도 할인율이 높고 빨리 적용되는 시리즈는 ‘브릭헤즈또는 ‘미니 피규어테마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들의 공통점은 레고에서 독점 판매를 거치다 마트에 유통이 되는 것이 아닌 출시 직후 마트에서도 판매가 함께 이루어 진다는 것입니다.

해당 레고 제품이 각마트(홈플러스, 이마트, 토이저러스 등등) 판매 되는 순간,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출처: 이마트 & BRICKSMITH]

실제로 미니피규어 시리즈는 출시 이후 시간이 조금 지나면 50% 할인 판매가 진행되기 떄문이죠.

따라서 오로지 수집 목적을 위한 분들이라면 해당 제품이 50% 이상 할인 판매가 진행   구매를 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간도 못기다리겠다 싶은 이들이라면 현재 국내에서 레고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 71022 제품들을 구매할  있는 방법은  가지가 존재 합니다.

 

레고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 71022 구매 경로

우선 레고 공식 스토어(LCS)에서 구매를 하는 방법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레고스토어 & BRICKSMITH]

현재 레고스토어에서는 10만원 이상 레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천원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레고 해리포터 미니피규어를 한박스로 구매한다고 가정 하였을 경우에 판매가 294,000원에서 5천원 할인  289,000원에 구매가 가능 합니다.

 번째는 ‘토이저러스에서 구매를 하는 방법입니다.

토이저러스 역시 레고스토어 판매가와 동일한 294,000원에 한박스를 구매 가능 합니다.

[출처: 토이저러스 & BRICKSMITH]

여기에 토이저러스 내에서 자체 청구할인  카드혜택, L.POINT 적립 또는 할인 등을 이용해 레고스토어에 비해 보다 저렴히 구매가 가능하죠.

롯데마트 롯데카드 또는 롯데마트 KB국민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다면 10% 할인이 가능하기에 토이저러스에서 구매를 추천 합니다.

[출처: 레고]

 낱개가 아닌 한박스의 구매를 추천하는 지에 의문을 품는 이들이 있다면, 한박스를 구매하면 무조건 한세트의 22개의 온전한 시리즈를 수집 가능하며 중복 구매로 인한 잉여 지출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한세트를 구성하고 남은 나머지 미니피규어 제품들의 경우 중고거래를 통한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손해  일이 별로 없다는 것이죠.

[출처: 토이저러스 & BRICKSMITH]

반대로, 박스 제품에 오직 하나만 들어있는 22 ‘퍼시벌 그레이브스역시 직접 뽑기를 시도하는  보다 조금  웃돈을 주고 중고거래를 통해 구입하는  정신건강  잉여 지출을 예방하는 방법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