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장식장 후기, 가성비 및 이동이 편리한 유어쉘프로 해결하자

레고는 장식장이 필요하.

레고를 취미로 하는 모든 이들에겐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먼지와의 전쟁  한데요.

완성  레고를 그냥 방치하려니 쌓여가는 먼지를 두고  수는 없고, 그렇다고 다시 분해하여 박스 안에 넣어두기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많은 분들이 레고 진열장 혹은 케이스 등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유어쉘프(yourshelf) 선택하다.

허나 이러한 레고 장식장 역시 본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않으며, 가격대 또한 무시할 수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이사를 자주 다녀야 되거나, 공간 활용에 제약이 있는 분들이라면 소규모 레고 아크릴 케이스 외에 레고 장식장 구매를 하긴 쉽지 않은데요.

 역시 같은 고민으로 적합한 레고 장식장을 찾던 중에 조립  분해가 가능한 레고 장식장을 발견하여 구매를  적이 있습니다.

  포스팅을 통하여 이미  차례 소개를  적이 있는 ‘유어쉘프(yourshelf)’ 레고 장식장 인데요.

합리적인 가격  아크릴과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비교적 가벼운 무게, 그리고 조립  분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 했었습니다.

해외에서 이민 생활을 하고 있는 저로써는 해외 배송 관련 무게, 부피 그리고 가격을 충족할  있는 제품 중에 유어쉘프(yourshelf) 대처할만한  장식장은 없었습니다.

모든 제품에는 끊임없는 개선이 필요하다.

 개월이 지난 현재, 늘어가는 레고 제품들을 하나의 레고 장식장이 감당하기엔 한계가 있어 재구매를 했습니다.

 제품을 구매한   9개월이 지난 지금, 현재 판매되고 있는 유어쉘프 레고 아크릴 장식장은 어떻게 보완이 되었을까요?

우선,  구매 당시에 이미 상당한 제품의 크기를 보았기에 해외배송을 대행해주는 해운사의 물류창고로 택배 배송을 유어쉘프 사장님께 부탁을 드렸습니다.

지난 포스팅 리뷰 당시에 배송과 관련되어 ‘포장 박스는 튼튼하나 테잎 포장이 너무나 부실했다 점을 단점으로 지적한 바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구매는 제가 직접 재포장이 불가능 했기에 유어쉘프 사장님께 두번 세번 간곡히 부탁드렸습니다.


유어쉘프에서 바로 해외로 배송이 완료  레고 아크릴 장식장은 무사히  도착했을까요?

도착과 동시에 미소를 지을  밖에 없었는데, 정말 튼튼하게 포장을 잘해서 보내주셨습니다.

하지만,  포장이 잘되어 있어도 내부 파손이 있을 확률이 있으니 제품 확인을 바로 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바로 달라진 차이점을 두가지 정도 발견할  있었는데첫째로 제품 박스 부피가 줄어든 둘째로포장 방식의 변화였습니다.

기존 포장 방식


개선 된 포장 방식

이전 제품 포장 방식은 작은 박스들을 이용하여 상하 좌우로 제품을 감싸는 형태였다면, 새로 바뀐 

식은 스티로폼 ‘모양 틀을  모서리 쪽에 배치한 것을   있습니다.

유어쉘프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후기를 살펴보면 알겠지만, 내부 제품의 파손 문제와 관련  글을 가끔   있습니다.

이는 아무리 업체 측에서 신경을 써도 배송 되는 과정에서 언제든지 발생   있는 어쩔  없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유어쉘프 역시   때문에 꾸준히 해당 문제를 해결할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하는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새롭게 바뀐 방식이  내부 제품을 안정적으로 보호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외의 구성품은 추가된  없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으며, 장갑을 동봉 해주는  유어쉘프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인  합니다.

조립은 성인 남성 혼자서 거뜬히   있으며, 함께 동봉  조립 설명서 대로 조립 한다면 문제 없이 누구나 조립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유어쉘프 장식장은 플라스틱 소재로 되고, 기둥과 선반이 뻑뻑하게 결합됩니다. 따라서, 쉽게 조립이 되지 않는다고 힘으로 누르기만 하면 선반 모서리가 부서질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됩니다.

힘으로 누른다고 깨지면 내구성이 약한  아니냐?” 라고   있지만, 내구성이 약하다는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조립 설명서를  따르면 전혀 문제   없는 방식인  합니다.

선반의 종류는 1,2,3 종류 별로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종류의 장식장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조립 방식은 동일한 방식으로 되기 때문에 1 조립과 동일하게 하면 됩니다.

선반과 기둥 조립을 완료 했다면, 이제 앞뒤 좌우에 아크릴만 끼워주면 장식장 조립은 완료됩니다.

배경판 아크릴 판은 종류도 다양하고 배경 프린팅까지 가능하니 본인의 취향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아크릴 부착은 기둥 플라스틱 커버 부분을 분리 시킨  선반  사이로 아크릴을 끼워 맞춰 부착 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아크릴 부착이 완료되면 다시 플라스틱 기둥  부분을 덮어 아크릴이 빠지지 않도록 고정 시키는 방식이며, 이러한 디자인 덕분에  유리로  레고 장식장 보다 먼지 유입이 훨씬 적습니다.

유어쉘프 장식장 조립 완료 ,  개를 나란히 붙였습니다. 역시, 장식장은 하나보다는 두개 이상이 시각적으로  좋은  합니다.

  제품 모두 흰색 3 선반 장식장  흑경 배경판 아크릴로 주문을 했으며, 개인 적으로 흑경에 제품이 비치기 때문에 전시 효과가  좋다고 판단되어 흑경으로 선택 했습니다.

 

단점을 충분히 커버할  있는 장점들.

 번에 새롭게 동일 제품을 구매하며  전에 아쉬웠던 점들을 다시 살펴본 결과, 아직은 개선해야  부분이 많아 보인다고 느꼈습니다.

가장 크게 개선되면 좋겠다고 여기는 부분은 플라스틱 탈부착 기둥과 선반이 매끈하게 맞물리지 않는 부분입니다.

탈부착 방식이며 플라스틱 소재에 조립 방식이라 개선에 제약이 있겠지만, 그래도 조금  좋은 품질로 개선되면 좋을  합니다.

하지만 먼지로부터 레고를 차단할  있고, 통아크릴 방식 덕에 개방감  전시효과가 뛰어난 .  장식장에 비해 가벼워 위치 이동이 편리한 것과 가성비가 뛰어난 점은 개인 적으로 느끼는 단점을 커버하기에 충분하다고 여깁니다.

유어쉘프 레고 아크릴 장식장이 다소 생소한 분들이 있을 텐데요.

아직 론칭한지 오래되지 않아 많이 알고 계신 마이뮤지엄, 이케아 등에서 판매되는 장식장에 비하면 인지도가 약할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색다른 제품들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클레임에 신속한 피드백과 조치  끊임없는 개선은 향후  많은 이들을 하여금 유어쉘프의 레고 장식장을 찾게   합니다.


유어쉘프(yourshelf) 레고 아크릴 장식장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