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레고 모듈러 신제품 정보 공개

2018 레고 모듈러 신제품 정보 공개

 

2018 레고 모듈러 신제품이 드디어 공개 되었다.

 

제품의 테마는 식당을 포함한 복싱 체육관과 녹음 스튜디오 등으로 나뉘며, 기존의 레고 모듈러 제품들에 비해 파격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정식 제품 명은 ‘Downtown Diner’ 이며, 핑크색 Diner 간판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에 띄는 모듈러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그럼 2018 레고 신제품 모듈러 ‘Downtown Diner’에 대해 살펴보자.

  


2018 레고 모듈러 신제품

제 품 명 칭: Downtown Diner

제 품 번 호: 10260

브 릭 개 수: 2480

권 장 연 령: 16세 이상

미 니 피 겨: 6

출 시 가 격: $169.99


우선 2018 레고 모듈러 downtown diner을 살펴보면, 건물의 정면에는 핑크색과 청록색의 스트림라인 모던 스타일 띠가 보이며 가운데 ‘DINER’ 표시 간판이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치형 창문과 발코니 및 계단 그리고 핑크색 컨버터블 카 등으로 주를 이룬다.

  

제품의 높이는 높이 34cm, 너비 25cm 그리고 깊이 25cm, 기존 모듈러 제품과 크게 규격 적인 면에서의 차이는 없다.

 

3층으로 이루어진 구조며, 1층은 1950년대 스타일의 식당이 자리하고 있고 2층은 웨이트 트레이닝 룸과 복싱 링 및 펀칭 백 등이 있는 체육관 건물이다.

마지막 3층은 보컬부스와 믹싱 데스크 등이 존재하는 녹음 스튜디오로 구성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해당 컨셉이 파리레스토랑 모듈러와 너무 겹치는 것이 아닌가 생각 된다.


물론 2,3층의 테마는 이전에 다룬 적 없는 테마이긴 하나 식당은 파리레스토랑에서 이미 다룬 테마여서 마트나 도서관, 혹은 커피숍등과 같은 다른 테마를 생각할 수는 없었을까? 라는 아쉬움이 남는다.

 

또한 개인적으로 기존의 모듈러가 클래식한 면모를 보여줘서 입문을 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면, 이번 10260 Diner 제품은 프렌즈시리즈에서 볼듯한 색감이 개인적으로는 충격적이다.

 

현재 2018 레고 신제품 모듈러 ‘Diner’의 외관 모습과 관련해서는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 편이며, 조금은 색다른 디자인을 아주 마음에 들어하는 이들이 꽤 많다.

미니피겨는 주방장, 웨이트리스, 복서, 록스타, 매니저 및 보디 빌더로 총 6가지 미니피겨가 포함되며, 동봉되는 미니피겨 퀄리티가 많이 좋아진 것은 매우 칭찬할 부분이다.

 

기존 모듈러 제품의 미니피겨 헤드가 기본형의 제품이었다면, 어셈블리스퀘어나 다이너 모듈러 제품의 미니피겨는 하나하나가 개성적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지막으로 다이너 모듈러와 어셈블리스퀘어 및 브릭뱅크가 함께 위치한 모습이다.

 

아직은 화려한 색감의 다이너 모듈러의 디자인의 어색함에 적응의 시간이 필요할 듯 하다.

 

지금까지 2018 레고 모듈러 신제품 다운타운 다이너(Downtown Diner)에 대해 살펴보았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출처:BrickFan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